본문 바로가기

경리&회계

지출내역 엑셀 (업무자동화, 관리대장)

지출내역 엑셀 

(업무자동화, 관리대장)

 

월별 지출내역 관리 프로그램과 

지출내역 관리대장 엑셀 서식을 

소개해 드리겠습니다!

 

첫 번째로 월별 지출내역

업무자동화 프로그램 구성은 

아래와 같습니다 :)

 

 

1️⃣ 계정과목

 

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

월별 지출내역 관리 업무자동화 엑셀 서식

 

 

 

2️⃣ 지출입력

 

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

월별 지출내역 관리 업무자동화 엑셀 서식

 

 

 

3️⃣ 지출보고서

 

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

월별 지출내역 관리 업무자동화 엑셀 서식

 

 

 

두 번째로 소개해 

드릴 엑셀 서식은 지출내역 

관리대장 입니다.

 

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

지출내역 관리대장 엑셀 서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