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출내역 엑셀
(업무자동화, 관리대장)
월별 지출내역 관리 프로그램과
지출내역 관리대장 엑셀 서식을
소개해 드리겠습니다!
첫 번째로 월별 지출내역
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구성은
아래와 같습니다 :)
1️⃣ 계정과목
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
2️⃣ 지출입력
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
3️⃣ 지출보고서
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
두 번째로 소개해
드릴 엑셀 서식은 지출내역
관리대장 입니다.
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
'경리&회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월별 결산보고서 양식 엑셀 (0) | 2024.06.05 |
---|---|
간이영수증 양식 (간이계산서, 간이세금계산서) (0) | 2024.06.03 |
법인카드 관리대장 엑셀 Ver. (0) | 2024.05.21 |
카드결제 대금 관리 엑셀 (0) | 2024.05.07 |
아르바이트 주급 계산 (0) | 2024.04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