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인사&노무

출퇴근 근무 시간 엑셀 자동계산 (시급 통합관리)

출퇴근 근무 시간 엑셀 자동계산

(시급 통합관리)

 

출퇴근 시간을 자동으로 계산해주고

시급을 통합 관리해주는 엑셀 프로그램입니다.

 

따라서 근로자의 근무시간과

시급을 기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 

입력한 내역은 급여명세서와 집계표 형식으로 

자동 출력이 가능하며, 시급(급여) 관리 업무를

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1. 시급입력
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
출퇴근 시간 자동계산 엑셀 프로그램!

 

 

 

2. 급여명세서
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
출퇴근 시간 자동계산 급여명세서 엑셀 프로그램

 

 

 

3. 월 집계표
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
출퇴근 시간 자동계산 월 집계표 관리 엑셀

 

 

 

4. 간이세액표
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
간이세액표 관리 엑셀 프로그램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