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퇴근 근무 시간 엑셀 자동계산
(시급 통합관리)
출퇴근 시간을 자동으로 계산해주고
시급을 통합 관리해주는 엑셀 프로그램입니다.
따라서 근로자의 근무시간과
시급을 기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입력한 내역은 급여명세서와 집계표 형식으로
자동 출력이 가능하며, 시급(급여) 관리 업무를
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.
1. 시급입력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2. 급여명세서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3. 월 집계표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4. 간이세액표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'인사&노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용역관리대장 엑셀 프로그램 (0) | 2023.11.28 |
---|---|
재직증명서 엑셀 양식 다운로드 + (경력증명서) (0) | 2023.11.14 |
직무교육 일정표, 교육일지 엑셀 양식 모음 (0) | 2023.10.31 |
인테리어 견적서 엑셀 양식 (공사, 현장 등) (0) | 2023.10.23 |
근무시간 관리 엑셀 프로그램 (생산직) (0) | 2023.10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