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판매&영업

고객관리 프로그램 엑셀 양식

고객관리 프로그램 엑셀은

담당자정보, 고객상담내역,

고객정보관리대장 항목으로

구성되어 있습니다.

 

담당자별로 고객 기본정보와

상담내역을 입력하여 간편한 검색을

통해 관리할 수 있는 업무 자동화

엑셀 프로그램입니다.

 

 

1️⃣ 담당자 정보
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
고객관리 업무자동화 엑셀 프로그램!

 

 

 

 

2️⃣ 고객상담내역
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
고객관리 업무자동화 엑셀 프그램!

 

 

 

 

3️⃣ 고객관리카드
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
고객관리 업무자동화 엑셀 프로그램!

 

 

 

 

4️⃣ 고객정보관리대장
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
고객관리 업무자동화 엑셀 프로그램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