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원 관리 엑셀 프로그램
총 100명의 직원을
관리할 수 있는 엑셀 서식!
사원정보, 근태관리,
급여대장, 급여명세서 등을
관리할 수 있는 엑셀 서식!
직원 관리 엑셀 서식의
구성은 아래과 같습니다.
1️⃣ 사원명부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2️⃣ 근태관리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3️⃣ 급여대장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4️⃣ 급여명세서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5️⃣ 퇴직금정산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'인사&노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엑셀 퇴직금정산 & 퇴직금명세서 (0) | 2024.02.22 |
---|---|
사직서 양식 다운로드 (워드, 엑셀 등) (0) | 2024.02.20 |
연차 휴가 관리대장 (연차수당 관리 엑셀 포함!) (0) | 2024.02.06 |
숙박 객실 관리 엑셀 프로그램 (1) | 2024.02.05 |
당직근무표 엑셀 양식 (0) | 2024.01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