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사&노무
업무체크리스트 엑셀 다운받고 업무 효율 UP
Bizforms
2024. 2. 28. 09:53
업무체크리스트 엑셀
다운받고 업무 효율 높여볼까요?
업무체크리스트 엑셀 서식은
해야 할 업무를 기입할 수 있으며,
업무 처리 여부에 따라
셀의 색상이 자동으로 바뀝니다!
엑셀 서식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.
1️⃣ 업무체크리스트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2️⃣ 업무 우선순위별 현황 (10칸)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3️⃣ 업무 우선순위별 현황 (세로)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
4️⃣ 월별현황
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⬇️